손주들과 태국 치앙마이 한 달 살기

사부작사부작 걷는 인디 소이 / 200106 ...(12)

천지현황1 2020. 1. 6. 18:53

사부작사부작 걷는 인디 소이 / 200106 ...(12)



'사부작사부작 걷는 인디 소이',구시가지내 문무앙 로드에 있는 골목길을 사브작사브작 걷는다.오키드호텔부터 창프악 게이트를 거쳐 구시가지내 문무앙 로드를 걷는 동안 잠시 작은 사원,왓록모리(Wat Lok Molee)에 들러 한 숨 돌린다.땡볕에 걷는 길이라 아이들에게 휴식을 주면서 샤방샤방  걷는다.골목에서 만나는 실제의 치앙마이 모습을 즐기기 위해 문무앙 로드에 있는 골목길을 택했다.바로 옆 망무앙 시장도 있어 귀갓길에 과일과 야채를 사갈 요량이다.


작은 사원 왓모리도 탐방하니 아기자기하다.우린 요 며칠동안 치앙마이에 있는 대표 유명 사원은 다 탐방했다.이젠 골목길을 걷다가 작은 사원을 만나면 들어가 잠시 쉼을 하며 둘러 보기로 한다.


인디 소이 6를 걷다가 수제 이탈리언 피잣집을 만났다.아이들이 배가 고픈지 기웃거린다.이곳이 구시가지 인디 소이의 유명 맛집이기도 하다.이태리인이 직접 수제로 피자를 만들어 굽는다.이 카페에서 블랙 빈 라이스와 피자 그리고 커피 한 잔을 시켜 세월을 낚는다.따근하게 구운 피자가 맛있는지 감쪽 같이 한 판이 없어진다.차가 겨우 지나갈 수 있는 골목이라 걷기에도 그만이다.사부작사부작 걷는 인디 소이가 걸을 만 하다.   



,


오키드호텔에서 부터 걷기 시작 (11:30)











Wat Lok Molee


















Wat Rachamontian








Moon Muang Rd Soi 6  / Indy Soi (골목 걷기의 즐거움)



Handmade Italian Pizza (13:10) ... 5.39 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