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엿보기

-"가족이 늘었어요~ " 희소식 날아들던 날

천지현황1 2008. 4. 15. 09:53

-"가족이 늘었어요~"  희소식 날아들던 날

 

 

 오늘 아침 컴을 켜자 딸아이의 메신저로부터 희소식이 날아들었다.

 

가족이 늘었어요~  관음죽삼촌+가지양 +토마토군+딸기양+고추어린이+상추어린이

 

 작년 4월에 인생의 동반자를 찾아 새 둥지를 틀었던 딸아이가 지난 2월에 유산의 아픔을 겪었다.아빠로서 나도 충격이 컸지만 본인들은 말 할 수 없는 아픔을 격었을 것이다.그런데 오늘 아침 그것도 하나도 아닌 여섯 가족을 입양했다는 소식이 날아들었으니 왜 아니 기쁘겠는가.

"그래,어찌 아이만 가족인가.식물도 네 가족이 될 수 있지. 정성껏 키우거라" 환하게 웃고 있을 딸아이의 모습을 상상하니 한 시름이 희망으로 피어난다."주말 쯤 엄마랑 네 새가족들 보러 가마.아마 네 엄마도 좋아 할거야."

 

 

.